이용자 신청안내

서비스 신청절차

신청권자 : 이용자 또는 보호자 친족 및 그 밖의 관계인 (위임장 지참)

01단계신청서 제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읍면동 주민센터로 제출합니다. 02단계선정요건 확인 읍면동 담당자가 신청 가구의 이용자 선정요건, 부합여부 등을 확인 합니다.
03단계이용자 선정 시·군 담당자가 소득조사 및 이용자를 선정합니다. 04단계선정결과 통지 시·군 읍면동 담당자가 신청자에게 선정결과를 통지합니다.
05단계상담 및 기관선택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기관과 상담을 거쳐 기관을 선택합니다. 06단계계약 체결 이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제공기관과 계약을 체결합니다.
Top